2022/03/03 2

이재명 후보 구미발전 6대공약 기자회견... KTX구미산단역 공약 쟁점!

[구미인터넷뉴스]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정당선거사무소에서는 3월 2일 오후 2시 '이재명 대통령 후보 구미발전 6대공약' 관련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김봉재 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선대위원장은 "이재명의 6대 공약 첫째. KTX 구미산단역의 조기신설, 둘째. 구미국가산단의 스마트 재구조화 지원, 셋째. 신공항 경제권 배후단지의 조기 조성, 넷째, 구미가 이차전지 소재산업 허브 구축, 다섯째, 국가 5산단을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 여섯째, 낙동강 생태축 회복, 수변 공간 조성 지원"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진 질의 응답 시간에는 무엇보다 KTX 구미산단역 신설 추진과 KTX 구미역 정차와 관련 공약 관련 실현 가능성 등에 대한 질의가 이어졌다. 먼저, KTX구미산단역 신설과 관련해서 산단역..

뉴스 2022.03.03

구미교육지원청 제40대 이성희 교육장 취임

[구미인터넷뉴스]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은 3월 2일 구미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제 40대 이성희 교육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성희 교육장은 경북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효성여자대학교에서 체육학 석사, 대구카톨릭대학교 대학원에서 체육과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1987년 10월 10일 상주 청리중학교 교사로 교직 생활을 시작한 후 화북중 등 교사와 모서중 교감, 화령고 교장, 김천교육지원청 장학사, 경상북도교육청 체육건강과 장학관과 과장을 역임하는 등 34년 동안 일선 교육 현장 및 교육 전문 분야의 주요 요직을 거쳐왔다. 이성희 교육장은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따뜻한 구미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우리 교육지원청은 교육공동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학교 지원을 위한 교육지원청의 역할을 강..

뉴스 202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