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사랑의 정(情) 나눔 봉사!

구미인 2022. 12. 17. 11:17

 

[구미인터넷뉴스]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엄민철)에서는 12월 16일 14:00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연탄과 전기난로를 전달하는 '사랑의 정(情)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생활고와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5세대에 연탄 각 200장, 사회복지시설, 노인회관 등 6개소에 전기난로 총 20대를 전달하며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정을 나누었다.

 

 

엄민철 직·공장회장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2월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고 있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더 많은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하였다.

 

박경자 새마을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함께한 직·공장 회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나누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조성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직·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는 사업체 대표로 구성된 새마을단체로 사랑의 연탄나누기, 후원품 전달, 학교새마을동아리 운영 등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