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사랑꾸러미 전달

구미인 2021. 3. 19. 09:18

[구미인터넷뉴스]송정동(동장 박인순)에서는 지난 17일(수) 14:00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봉재수) 임원진이 모여 복지사각지대 발굴가구 10세대에 빵, 두유, 고기, 찌개 등 식료품으로 구성된 간식을 전달했다.

 

금번 활동은 지난 3월 10일(수) 개최된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운영회의 결과로 구미행복 나눔가게 후원물품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체회비로 구입한 물품을 '송정동 사랑꾸러미'라는 이름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가구에 전달했다.

 

봉재수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매년 추진해오던 특화사업을 진행할 수 없어 아쉽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발굴하고 또 맛있는 간식을 나누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인순 송정동장은 매월 특화사업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앞장서는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위기가구를 조기에 발견하는 등 온정이 넘치는 송정동 만들기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송정동 소재의 예원아빠정육점, 대상녹즙 구미점, 한전DC마트, 파리바게트 송정점, 뚜레주르 구미송정점, 한양유통 할인마트, 닭갈비아저씨, 팔공식육식당 등 구미행복 나눔가게에서 매월 빵, 우유, 식사류 등을 후원하며 간식나눔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시 # 송정동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복지사각지대 # 사랑꾸러미전달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