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농연·한여농 구미시연합회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 개최

구미인 2021. 3. 6. 11:01

[구미인터넷뉴스]사)한국농업경영인구미시연합회(회장 김정길 이하 한농연)와 사)한국여성농업인구미시연합회(회장 최후덕 이하 한여농)에서는 지난 3일 구미시 농업인회관 3층 강당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농업인단체 및 경상북도 연합회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를 합동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손소독, 체온체크, 마스크 사용에 철저를 기하여 신속하게 진행했으며, 지난 2년 동안 연합회 발전에 공로가 많은 전임회장에 대한 각 단체별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임원에 대한 재직 기념패를 전달했다. 이어 신임 회장단 취임식(한농연 제20대, 한여농 제13대)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이임한 제19대 한농연 손정곤 회장과 제12대 한여농 지무근 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지난 재임 기간 동안 관내 기관·단체와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로 코로나19에도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경상북도연합회 활동을 통해 농업인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새로 취임한 제20대 한농연 김정길 회장과 제13대 한여농 최후덕 회장은 농업인이 대접받고 구미시연합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 신장 및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참석해 주신 분들께 협조와 지도를 당부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임회장단에게 재임 기간 동안 구미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보여준 열정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신임 회장단에게 축하와 함께 지역농업을 책임지고 이끌어갈 주역으로써 우리 농업·농촌이 대접받는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당부하면서 품질 좋은 구미농산물이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유통되고 농업인이 마음껏 농사 지을 수 있도록 농지보전에도 힘쓰며 신임회장단과 함께 농업인이 대접받는 구미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한농연 # 한여농 # 구미시연합회회장단 # 합동이·취임식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