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법무보호대상자 양곡 지원

구미인 2021. 2. 11. 09:27

사진 좌부터 김태주 총재, 김태훈 지소장(사진=경북서부지소 제공)

[구미인터넷뉴스]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총재 김태주)는 2월 10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지소장 김태훈)에 방문해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한 양곡 4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태주 총재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인 고통을 겪고 있을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협회를 대표해서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법무보호대상자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김태주 총재는 운영보호위원회 회장 및 경북서부지소 협의회장으로 재임 중에 있으며 김태주 선산곱창 대표로 숙식제공 대상자들의 영양을 위해서 매월 2번씩 곱창을 기증하고 있다.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는 구미 및 김천 지역 내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직업훈련 및 취업지원, 숙식제공, 가족지원, 생활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법무부 산하기관으로서, 대상자들의 취업과 자립을 통한 사회정착을 위해서 적극 노력하고 있다( CMS 후원문의 : 054-442-6230)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국제라이온스협회 # 356-E지구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 경북서부지소 # 법무보호대상자 # 양곡지원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