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구미상생봉사단, 경로당 및 취약계층 성품 후원!

구미인 2024. 6. 30. 17:54

[구미인터넷뉴스]코오롱인더스트리(주) 구미공장 구미상생봉사단(공동단장 공장장 권용철, 노동조합위원장 김연상)은 지난 27일 형곡2동 관내 경로당과 취약계층을 위해 200만 원 상당의 쌀과 라면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구미 상생봉사단 임직원은 형곡2동 형남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고 쌀과 라면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으며, 장마철 대비 경로당 전기 시설물을 점검했다.

 

평소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구미상생봉사단은 지난 2023년 6월 형곡2동과 '행복한 동행' 복지 후원 협약을 맺고 △취약계층 아동 학습지원비 정기 후원(3명, 매월 10만원) △경로당 및 취약계층 후원 물품 지원 △재능 기부를 통한 경로당 및 취약계층 시설물 관리지원 등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복지관 배식 봉사, 지역아동센터 후원, 지역 환경개선 활동 등 지역사회 다양한 곳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권용철 공장장은 "앞으로도 이웃과 지역사회에 지속적 관심을 가지고 의미 있는 지역 상생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정화 형곡2동장은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구미공장 구미상생봉사단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며, 지역과 함께 행복한 동행을 이어가 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