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산읍 새마을남녀지도자, 주거환경 개선사업 실시

구미인 2021. 7. 24. 09:13

[구미인터넷뉴스]선산읍(읍장 유경숙)에서는 7월 23일 08:00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서형동, 박윤옥) 주관으로 회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새마을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선산읍 새마을지도자와 회원들은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 2곳을 방문하여 지붕 누수 수리와 얼룩지고 곰팡이가 핀 벽지 교체와 실내청소를 통해 쾌적하고 깨끗한 주거공간을 조성하여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를 실천하고 생활이 어려운 수급자 가정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서형동, 박윤옥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데 오늘처럼 회원들이 단결하여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규태 선산부읍장은 "이른 아침부터 현장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하여 본인의 일처럼 발 벗고 참여해주신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선산읍을 만들기 위해 적극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시 # 선산읍 # 새마을남녀지도자 # 주거환경개선사업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