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문화재단, 2025 '온마을 합창단' 단원 모집

구미인 2025. 4. 11. 09:14

[구미인터넷뉴스]구미문화재단(대표이사 이한석)은 구미시민에게 음악을 통한 삶의 활력을 선사하고자 2025년 '온마을 합창단'을 창단하고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단원은 매주 1회 전문 지휘자가 지도하는 정기 연습을 통해 음악적 기량을 연마할 수 있으며, 금년 하반기에는 마을별 합창단 연주회와 합동 공연 등 다양한 대내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산읍, 고아읍, 도개면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해당 지역에서 소득 활동을 하는 25세 이상 주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구미문화재단은 이번 모임을 동해 각 지역별 최대 30명, 총 90명 내외의 합창단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단원 모집 접수 기간은 4월 16일(수)부터 25일(금) 18시까지 구미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된 제출 서류를 방문, 우편, 이메일을 통해 마감 기한 내 제출하면 된다.  이후 1차 서류 심사와 2차 실기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단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구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구미문화재단 지역문화팀(054- 441-741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미문화재단 이한석 대표이사는 "온마을 합창단을 통해 시민들이 음악으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온마을 합창단 활동에 구미시민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