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 운영 종료!

구미인 2021. 10. 13. 11:12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설공단(이사장 채동익)에서 운영하는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이하 기념관)에 지난 4월 29일 개소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가 운영을 종료하게 된다.

 

구미시 여러 부서와 협력하여 6개월여간 운영된 접종센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기념관은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정부 방침인 '위드 코로나' 체계로 운영이 전환된다.

 

이에 따라 수영장은 이용회원의 수요를 적극 반영하여 11월부터 자유수영과 강습반이 병행 운영되며 접종센터로 사용된 시설물 정비가 완료되는 대로 헬스장 등의 운영이 재개될 예정이다.

 

또한 예방접종 참여 적극 독려를 위해 도입된 백신 인센티브(월정기권 10% 감면)는 구미시 인구 대비 1차 접종률 75% 달성에 따라 이번 달부터 종료된다.

 

채동익 이사장은 "접종센터 운영 중 한 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은 것은 시설 종사자 모두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물이다"며, "앞으로도 시설운영과 생활방역을 조화롭게 이루면서 단계적으로 운영 정상화를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설공단은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사적 'ESG경영 및 같이 Plus+' 사업을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시설공단 #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 코로나19백신 # 예방접종센터운영종료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