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 대표 여성기업인, 지역인재육성 장학기금 6,200만원 기탁!

구미인 2024. 12. 12. 09:08

[구미인터넷뉴스](재)구미시장학재단은 지난 10일 시청 시장실에서 (사)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이우희) 회원 8명과 관내 여성기업인 6명으로부터 총 6,2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여성기업인들이 상호 정보교류와 권익 향상,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힘써온 노력의 연장선으로, 따뜻한 지역사랑을 실천한 결과다.

 

특히, (사)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의 회원사인 △㈜태광금속(대표 이우희) △홍진산업사(대표 최민정) △대금산업(대표 이도경) △㈜와이즈드림(대표이사 전경아) △수성F.L(대표 김경미) △㈜성림시스템(대표이사 문유정) △㈜지엠코리아(대표이사 김형미) 에서 뜻을 모아 2,200만 원을 기탁했다.

 

구미시장학재단 명예의 전당 Gold Honor Club(5천만원 이상 기탁자)에 이름을 올린 ㈜귀빈항공여행사의 서인숙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1,000만 원을 기탁하며 꾸준한 지역 인재 사랑을 이어갔다.

 

또, 구미경제인협회 제5대 회장을 역임한 △백금희 ㈜효성개발 대표이사를 비롯해 건영개발㈜(대표이사 박영화) ㈜지엠코리아(대표이사 김형미) 주식회사 신양(전무이사 이승아) 에스엠씨(대표이사 박미애) ㈜성림시스템(대표이사 문유정)에서 각 500만원씩, 총 3,0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 교육 발전에 힘을 보탰다.

 

김장호 구미시장(재단 이사장)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여성기업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미래 인재들이 지역에서 배우고 성장하며 지역사회와 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