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도레이첨단소재-구미YMCA '제17회 사랑의 산타보내기' 행사

구미인 2020. 12. 24. 10:09

[구미인터넷뉴스]도레이첨단소재 후원, 구미YMCA와 함께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사랑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구미YMCA는 추운 겨울 나눔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12월 2일 사랑의 김장나누기에 이어 어린이들이 관심과 사랑 속에서 성탄절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23일 도레이첨단소재와 구미YMCA가 함께하는 '제17회 사랑의 산타보내기'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산타보내기'는 도레이첨단소재의 후원으로 성탄절을 맞이하여 소년소녀가장, 조부모.한부모가정, 저소득가정 어린이, 장애아동 등 지역의 어려운 아동 75명에게 사랑이 듬뿍 담긴 특별한 성탄절 선물을 전달했다.

 

사랑의 산타보내기 행사는 매년 도레이첨단소재 직원들이 직접 산타와 루돌프가 되어 가정을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였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가정으로 직접 방문하지 못하게 되어 추천 기관으로 선물을 전달하게 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특히나 힘든 때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선물로 마음만은 따뜻한 성탄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특별한 선물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도레이첨단소재 # 구미YMCA # 제17회 # 사랑의산타보내기행사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