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도개면민 한마음 축제 성황리 개최!

구미인 2022. 12. 24. 10:16

 

[구미인터넷뉴스]도개면(면장 윤희영)은 12월 2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도개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국회의원, 시·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개면민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면민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도개면 체육회(회장 정종하)에서 주관하였다.

 

식전 공연으로는 민요가수 민진기님의 노래를 시작으로 난타공연, 색소폰 연주 등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였다.

 

이날 행사는 본행사인 개회식을 시작으로 제기차기, 훌라후프 활동과 민요장구 공연, 초청 가수 공연, 면민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면민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기는 시간이 되었다.

 

 

정종하 체육회장은 "오늘 하루 즐거운 마음으로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정겨운 대화도 나누시고 흥겨운 시간을 가지시기 바라며, 이 행사를 계기로 면민이 하나 되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고장으로 거듭나기를 희망한다."라며 대회사를 하였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도개면민 한마음축제는 올 한 해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도개와 구미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결속하는 뜻깊은 행사다."며 "이 축제를 계기로 도개면민 간에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하고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윤희영 도개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를 위해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정종하 체육회장님과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기관·단체장님들, 면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화합하는 도개, 살기좋은 도개를 만드는데 함께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