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G디스플레이 구미공장 '소방안전관리 경연대회 전국 최우수상' 수상!

구미인 2022. 11. 30. 00:13

 

[구미인터넷뉴스]구미소방서(서장 정훈탁)는 11월 29일 경상북도를 대표해 '제1회 소방안전관리 실무능력 경연대회' 본선에 출전한 LG디스플레이 구미 공장이 특급 분야에서 뛰어난 소방안전관리와 우수한 발표로 전국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소방청이 주최하고 한국소방안전원이 주관하는 '소방안전관리 실무능력 경연대회'는 소방대상물의 특성을 고려해 실효성 있는 우수 소방계획서를 발굴 및 공유하고, 소방안전관리자의 업무역량 향상을 위한 대회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각 시․도에서 예선을 거쳐 1위를 차지한 특급, 1급, 2․3급 소방안전관리 대상물 3개 분야 총 57개 대상이 소방계획의 주요내용, 우수사례, 소방계획 이행방법 등을 발표하는 본선 경연대회를 지난 11월 3일, 4일 이틀간 치렀다.

 

이번 수상으로 구미소방서는 LG디스플레이 구미 공장 건물 정문에서 소방안전관리 실무능력 경연대회 최우수상 현판식을 가졌다.

 

정훈탁 구미소방서장은 "올해 처음 실시하는 소방안전관리자 실무능력 경연대회에서 탁월하게 소방계획서를 작성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최우수상에 입상한 것에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평상시 우수한 소방계획에 따라 소방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였을 때 많은 인명피해와 재산을 빼앗는 대형화재를 미리 막을수 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소방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