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G경북협의회, LG사랑나눔 김장김치 전달식...LG의 꾸준한 구미사랑!

구미인 2022. 11. 24. 11:40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1월 23일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에서 'LG사랑나눔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구미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가 함께 마음을 모아 지역의 사회복지시설과 결연 세대에 김장김치 6,300포기를 전달한다.

 

LG경북협의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임직원들과 지역민이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김장 행사를 대신하여,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 업체의 김치를 대량 구매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는 기존 플라스틱 김치통을 최소화하고 종이박스에 김치를 담아 '플라스틱ZERO(제로웨이스트)'에 앞장서고자 했다.

 

LG경북협의회는 "LG의 사회공헌은 이웃을 사랑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김장김치로 지역의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면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한결 같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LG경북협의회와 LG자매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