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노총 구미지부, 2022 노동자 축제 '한마음 희망드림(DREAM)' 개최

구미인 2022. 10. 26. 09:31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0월 29일(토) 14:00 금오산대주차장에서 한국노총 구미지부(의장 전상구) 주관으로 2022년 노동자축제 '한마음 희망드림(DREAM)'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로 장기화로 지쳐있는 노동자들을 위로하고, 노동자와 시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공연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노동자 가요제를 비롯하여 초청가수 공연, 페이스페인팅, 할로윈파티, 전통놀이체험, 오락실,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노동자와 시민 화합의 장이 준비되어 있다.

 

지난 10월 22일 펼쳐진 가요제 예선전에 재능있는 많은 노동자들이 도전하여 가수 못지않은 실력과 열정으로 뜨거운 경쟁이 펼친 가운데, 이번 행사당일 가요제 경연무대에서는 총 12개 팀의 본선 진출자가 관객들의 열띤 응원과 함께 진정한 실력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큰사랑을 받은 신인선, 별사랑의 특별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 TV, 공기청정기, 세탁기, 스탠바이미 등 총 120여점의 다양한 경품추첨과 고급 텀블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토요일 금오산에서 음악이 주는 순수한 기쁨과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느끼길 바라며, 시민들에게 깊은 감동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