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 전개

구미인 2022. 10. 26. 09:34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10월 25일 10시 도량동행정복지센터에서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이재건)주관으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가정의 중요성과 시대 상황에 맞는 가정문화를 알리고 효와 윤리·도덕이 함께하는 밝고 건강한 사회건설에 기여하고자 기획하였으며, 먼저 경상북도가족센터 장흔성 센터장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까?'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고 도량동 산림공원으로 이동하여 자연정화활동과 거리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재건 회장은 "오늘 바른가정 만들기 사업을 통해 건강한 가정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캠페인 및 특강을 통해 바른가정만들기 문화를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박경자 새마을과장은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 및 특강에 참여해준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지금처럼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가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는 1988년에 조직되어, 1,500여명의 회원이 매년 집수리봉사, 반찬나눔, 조리·배식봉사, 단계백일장, 각종 캠페인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