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민의힘 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구미인 2022. 4. 7. 09:49

[구미인터넷뉴스]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구미시장선거에 출마하는 김영택 예비후보(이하 김 예비후보)가 4월 6일 구미시 야은로에 소재한 본인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 예비후보의 지인들과 국민의힘 당원들이 참석해 필승을 기원하며, 본격적으로 펼쳐질 선거운동에 격려와 응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대통령직 인수위 원희룡 기획위원장, 조경태 국민의힘 부산 사하구 을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 김영식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백종헌 국민의힘 부산 금정구 국회의원이 서면 축전을 보내왔다. 또한 국민의힘 갑, 을 당협 수석부위원장과 최경호 (사)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장, 박동진 박정희 대통령 생가보존회장 등이 참석하여 직접 축사를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100만 거점도시 구미, 경북 중심도시 구미를 만들고, 방위산업을 포함한 양질의 일자리 5만개를 만들어 내어 일만 하는 구미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스포츠, 레저 1000만 관광시대, 명품교육도시, 100년을 내다보는 명품도시계획, 여성과 아이가 행복한 구미시, 사회적 약자가 함께 행복한 행복 도시, 청년들의 꿈과 희망의 도시, 첨단산업 기능이 갖춘 공항 복합도시 개발, 복합 쇼핑센타, 통합 신공항과 KTX 구미역과 동구미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강동시대 등 행복 구미건설 10대 공약을 밝혔다.

 

이어 "구미시민과 함께 반드시 새로운 구미를 재건하겠다"며, "끝까지 지지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고 시민 여러분들께서 김영택에게 향한 오늘 같은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다면 그 간절함이 바람이 되고 또 바람이 되어 구미의 새로운 변화와 구미의 미래가 밝혀 질 것"이라고 했다.

 

개소식에서 구미 청년지지자가 구미시민들의 희망을 담아 준비해온 빨간색 운동화를 전달하며 "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운동화 끈을 꽉! 잘 묶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뛰어주시길 바란다"며 "꼭! 시장으로 당선이 되어 청년의 희망 구미시민의 희망이 되어 달라"고 했다. 이에 김 예비후보는 "꼭! 반드시 당선되어 구미의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내겠다"며 화답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