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미행복 나눔가게 2개소 현판 전달!

구미인 2022. 3. 31. 08:43

[구미인터넷뉴스]고아읍(읍장 강호근)에서는 지난 3월 29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종혁) 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의를 개최하고, 회의 후 세븐일레븐 원호한누리점(대표 이선희)과 강남꽃농원(대표 김말분)을 방문하여 구미행복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꾸준한 나눔활동을 하고 있는 강남꽃농원은 2019년 11월부터 관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독거가구를 위하여 매달 3세대에 1만원 상당의 꽃 또는 화분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븐일레븐 원호한누리점 또한 2021년 12월부터 매달 관내 취약계층 등 3세대에 3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제공하고 있다.

 

강남꽃농원 김말분 대표는 "작은 꽃들로나마 행복과 희망을 이웃에게 꾸준히 전달하는 나눔가게가 되도록 하겠다."며 지속적인 참여 의사를 밝혔으며, 세븐일레븐 원호한누리점 이선희 대표는 "작게나마 나누기로 결심하고 시작한 일이었는데 현판을 받게 되니 고맙고, 주변의 가게에도 나눔을 권하여 고아읍 곳곳에 나눔 바람이 불게하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강호근 고아읍장은 "추운 겨울이 물러가고 따뜻한 봄이 오듯, 이처럼 이웃을 향한 따스한 마음으로 구미행복 나눔가게에 적극 동참해 주신 대표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금 이 순간에도 차가운 그늘에 가려져 있을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관심어린 눈길로 발굴하여 여러분의 나눔으로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데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지속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