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희망나눔 음악회 개최

구미인 2021. 12. 2. 09:07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지역협의회장 문석한)는 12월 1일 강동문화복지회관 대강당에서 구미 관내 초‧중‧고‧특수학교장, 교감, 행정실장, 학교운영위원을 대상으로 '2021 코로나 극복 원년기원 구미시 학교운영위원회 희망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 구미교육지원청 신동식 교육장, 장세용 구미시장, 김영식 국회의원, 구자근 국회의원, 김재상 시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교직원, 학교운영위원간 상호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1부에는 내빈소개, 회장인사말 및 표창장 수여식 순으로 진행했으며 시상에는 구미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교직원 3명‧학교운영위원장 14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2부에는 구미마루오케스트라 40인조가 '코로나극복 원년기원 및 희망나눔' 이라는 주제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신동식 교육장은 "본 행사가 학교운영위원, 지역사회 관계자 및 교직원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구미교육지원청은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교육공동체 실현과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따뜻한 구미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