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에스엠테크코리아 ’21년 8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구미인 2021. 8. 10. 08:38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8월 9일 오전 9시 시청 게양대에서 ㈜에스엠테크코리아(대표 모동환) 임직원과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2021년 8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에스엠테크코리아는 2002년 설립하여 자동화 설비, 금형부품 및 마스크 제조․설비를 전문으로 하는 구미 본사 강소기업이다.

 

㈜에스엠테크코리아는 사업 초기부터 일본 영업소를 운영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발빠르게 움직여 현재 일본, 베트남, 중국에 각각 법인을 설립했으며, 2013년 수출유망 중소기업 지정 및 일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또한, 지역 내 꾸준한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2019년 구미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2020년 경북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2020년 자회사인 ㈜휴먼코리아를 통해 구미시에 코로나-19 마스크 10만장을 기탁하기도 하였다.

 

모동환 대표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에 감사하며,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시장에서도 우수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구미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시 # (주)에스엠테크코리아 # 8월의기업 # 구미시이달의기업선정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