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상공회의소-DGB대구은행, 지역기업 경영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구미인 2021. 8. 7. 10:28

[구미인터넷뉴스]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와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8월 6일 11시 30분 구미상공회의소 3층 회의실에서 윤재호 회장, DGB대구은행 경북본부 김철호 대표를 비롯한 상의, 대구은행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기업 경영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환경이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방식 경영정보 제공 필요성이 증가하여 지역 기업CEO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컨텐츠 제공'을 위해 마련됐으며, 양기관 참석자 소개, 인사말씀, 협약체결, 상호협력 방안 논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윤재호 회장은 "대구은행에서도 코로나 이후 많은 변화가 있겠지만 구미상의에서도 회원사를 대상으로 비대면 마케팅 지원, 자가진단키트 보급, 화상회의실 구축지원, 열화상카메라 설치 지원 등 여러 신규 사업을 발굴·시행하고 있다"며 "오늘 협약을 통해 지역 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구미상의와 대구은행은 2005년부터 16년째 대면 방식의 '구미CEO포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의 대표 포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상공회의소 # DGB대구은행 # 지역기업 # 경영지원 # 업무협약체결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