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 읍면동(진미동.송정동.선산읍) 이웃사랑 실천 소식!

구미인 2025. 1. 3. 11:22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는 관내 읍면동에서 이웃사랑 성금 기탁과 새해 어르신 떡국 대접을 통하여 훈훈한 소식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 태성전기(주), 이웃사랑 성금 500만 원 진미동에 기탁

 

대표이사 신국수

 

진미동 소재 태성전기(주)(대표이사 신국수)가 12월 31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신국수 대표는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나누기 위해 매년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동희 진미동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태성전기(주)는 냉·공조기기 전문 가공 기업으로 매년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과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 송정동, 진주칼국수냉면 새해맞이 어르신 떡국 대접

 

 

송정동 진주칼국수냉면은 1월 1일 오전 7시, 관내 어르신 200여 명을 모시고 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스럽게 떡국을 준비하고 직접 배식에 나섰으며, 따뜻한 한 끼를 받은 어르신들은 “추운 날씨에 몸도 마음도 따뜻해졌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민유정 대표는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했다.

 

■ 선산읍, 따뜻한 사랑으로 새해 시작!

 

선산읍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이웃사랑 실천으로 따뜻한 출발을 하고 있다.

 

 

1월 2일, 선산청년회의소(회장 이호민)는 취약가구를 위해 라면 20박스(5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 물품은 저소득층과 조손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 날 나눔봉사단(단장 정현인)은 쌀 10kg 35포(100만 원 상당)를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의 새해를 응원했다. 나눔봉사단은 지역아동센터 장학금 후원, 경로당 도배·장판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권준경 읍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단체들에 감사드리며, 읍민 모두가 화합하고 따뜻한 을사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