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엘디아이테크 '꿈을이루는사람들' 단체에 사랑의 앰프 기증!

구미인 2020. 9. 23. 07:38

[구미인터넷뉴스] ㈜엘디아이테크(대표이사 이재건)는 지난 9월 21일 오후2시 비영리민간단체인 '꿈을이루는사람들'에 이재건 대표이사와 권영복 새마을과장, 시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00만원 상당의 앰프를 제공하고 기증식을 가졌다.

 

꿈을이루는사람들(대표 진오스님)은 경북지역에 거주하는 이주여성의 권익증진과 자립 공동체지원, 긴급보호시설 제공 등 한국생활 조기 정착과 안정적인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주요사업으로는 죽향쉼터, 달팽이 모자원, 어르신 수요공양방, 청소년 희망장학금, 이주민 가족지원사업이 있다.

 

기증 앰프는 외국인 문화축제, 체육대회, 교육 등 각종 행사에 사용되며, 진오 스님은 지역사회 곳곳으로 나눔 문화가 퍼져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쉼터 이용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엘디아이테크는 2003년 6월 22일을 시작으로 직원수 150명의 구미소재 휴대폰부품 제조회사이며, 전자공진흥회장상, 그룹사장상, 행정안전부장관상, 시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이재건 대표이사는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운영위원장으로 단체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2020년 2월에 금오공과대학교 경영학과 박사학위 취득을 하였다.

 

권영복 새마을 과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재건 대표이사에게 고마운 인사를 드리며, 외국 이주민·노동자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행복한 구미 만들기에 힘을 보태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엘디아이테크 # 꿈을이루는사람들 # 앰프기증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