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소방서-SK실트론(주) 협업 '보이는 소화기' 보급 행사 가져!

구미인 2020. 12. 16. 09:37

[구미인터넷뉴스]구미소방서(서장 한상일)는 SK실트론과 협업하여 12월말까지 화재에 취약한 공·사립 유치원 및 전통시장 101개소를 대상으로 보이는 소화기를 보급할 계획이다.

 

소화기 보급행사는 15일 10:30에 고아119안전센터 및 관내 유치원에서 실시하였고, 14:00에는 인동중앙시장에서 전통시장 및 유치원 19개소에 보이는 소화기 보급 행사를 가졌다. 이어서 15:30에는 상림119안전센터 관내 유치원13개소에서 SK실트론과 협업하여 보이는 소화기 보급 행사를 실시했다.

 

 

 

보이는 소화기는 기존 소화기와 달리 화재 시 쉽게 눈에 띄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화재 초기 대응에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한상일 구미소방서장은 "이번 보이는 소화기 협업 행정으로 구미시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한 SK실트론에 감사의 마을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로 전통시장뿐만 아니라 화재취약지역에 보이는 소화기를 지속 확대 보급하여 시민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한 화재 예방의 공감대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소방서 # SK실트론(주) # 보이는소화기 # 보급행사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