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탑스(주), 2023 행복나눔 프로젝트…9년째 이어와!

구미인 2023. 6. 27. 18:16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는 27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인탑스(주)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2023 행복나눔 프로젝트' 성품 기탁식을 열었다.

 

2015년부터 9년째 지속되고 있는 인탑스(주)의 행복나눔 프로젝트 사업은 지난해까지 위기가정 및 저소득층을 위해 약 6억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올해는 총 2회에 걸쳐 6,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박스를 1,600세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권오봉 인탑스 전무이사는 "인탑스의 성장과 발전에는 지역사회의 도움이 밑거름이 되었다는 점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생필품세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행복으로 전달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함께 동행하겠다"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9년동안 지속적으로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인탑스에 감사하다"며, "행복나눔 프로젝트가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안겨주는 만큼 시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보듬어 누구도 소외됨 없는 포용적 복지도시 구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행복나눔 프로젝트로 후원되는 생필품박스는 된장, 고추장, 치약, 샴푸, 라면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폭염에 취약한 가정을 위한 선풍기와 함께 1차 3,000만원 기탁품은 읍면동을 통해 6월말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2차는 12월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