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레이첨단소재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개최

구미인 2020. 11. 27. 07:20

[구미인터넷뉴스]산동면(면장 김동진)에서는 11월 26일(목) 9:30부터 산동면행정복지센터 별관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남순) 위원 및 도레이첨단소재(대표이사 사장 전해상) 임직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도레이첨단소재에서 300만원상당의 김장재료 및 물품 일체를 후원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도레이첨단소재 임직원이 함께 두팔을 걷고 22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았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밀폐용기에 담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동절기 취약세대를 일일이 방문하여 안부를 살피고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김동진 산동면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기부의 손길이 주춤한 시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후원의 손길을 건네준 도레이첨단소재 임직원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도레이첨단소재는 올해 수재의연금 기탁, 비말차단 마스크 기증, 양곡기탁 등 지속적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활동으로 기부문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어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시 # 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 도레이첨단소재 # 사랑의김장담그기행사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