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설공단, 제2회 지역사회공헌 협력 네트워크 포럼 개최

구미인 2022. 12. 29. 20:21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설공단은 지난 28일 호텔 금오산에서 '제2회 지역사회공헌 협력 네트워크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포럼은 구미시설공단을 비롯해 사회공헌 협력 네트워크 10개 기관 △경상북도환경교육센터 △구미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구미시가족센터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대한웰다잉협회 대구경북지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서부봉사관 △(사)꿈을이루는사람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소통 및 교류 강화를 목표로 사회공헌 협력 네트워크 간 대화의 장을 열고자 마련됐으며 ▴개회식 ▴네트워크 협력 활동성과 공유 ▴커뮤니케이션 강연 ▴네트워크 기관 간 자유토론 ▴감사패 전달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이번 포럼을 계기로 사회공헌 협력 네트워크 간의 소통이 원활해지고 기관 간의 협력 활동이 많아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한 네트워크 활동에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해 행정안전부로부터 전국공단 중 유일하게 국무총리 상을 수상했으며, 혁신조달 경진대회에서도 부총리(기획재정부장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구미시를 대내외에 알리고 시민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