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산읍 새마을남·녀지도자, 사랑의 쌀 나눔으로 이웃사랑 앞장!

구미인 2022. 12. 25. 11:18

 

[구미인터넷뉴스]선산읍(읍장 김종명)에서는 지난 12월 23일 선산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임응규, 회장 박윤옥)주관으로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쌀(20kg) 약 50포를 어려운 이웃과 관내 지역아동센터 3개소 및 주간보호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쌀 나눔 봉사활동에는 영하를 웃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마을 지도자들이 수혜자의 집에 직접 쌀을 배달하며, 2023년 새해인사와 더불어 덕담을 나누는 등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에 기탁한 쌀은 선산읍 새마을남녀지도자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올해 농사지은 쌀과 자체모금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임응규 새마을협의회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오늘과 같은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주신 회원들과 모금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박윤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런 뜻깊은 봉사로 2022년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2023년에 남·녀지도자의 협력활동으로 많은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종명 선산읍장은 "이번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새마을남녀지도자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