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주원남동, 저소득 가구 김장김치 나눔 릴레이로 이웃사랑 실천!

구미인 2022. 12. 6. 00:09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 선주원남동(동장 박향목)에서는 12월 5일 구미미소로타리클럽과 북봉산 영산묘각사에서 저소득 가구에 김장김치를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구미미소로타리클럽(회장 배은정)은 오전 9시부터 회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만든 김치 50박스(100포기 상당)를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나눠 달라며 기탁하였고, 북봉산 영산묘각사(용담 주지스님)에서도 이날 오후 1시경,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김치 70박스를 후원하였다.

 

구미미소로타리클럽은 2018년 창립 이후 매년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으며, 코로나19로 다소 움츠러들었던 봉사활동을 하반기부터 활발하게 재개하여 이번 김장김치나눔행사를 통해 관내 이웃돕기 행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봉곡동에 소재한 묘각사 역시 500여 명의 신도들이 평소 저소득층 생필품 지원, 김장김치 전달, 음악회 개최 등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향목 선주원남동장은 "선주원남동 취약계층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미소로타리클럽과 묘각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동절기 추운 날씨에 김장김치를 나눠 먹는 이웃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도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두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