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께라서좋아요봉사단.국빔대반점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구미인 2022. 12. 3. 10:01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2월 1일 함께라서좋아요봉사단과 국빈대반점(총괄단장/대표 최상필)으로부터 김장봉사 김치 352통(528포기)을 기탁 받았다.

 

함께라서좋아요봉사단(단장 최상필, 국빈대표)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한끼라도 아무걱정없이 드실 수 있는 식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1997년 창단했으며, 음식업 종사자 외에 다양한 직종에 일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60여명의 회원들이 매월 읍면동을 순회하며 짜장면 무료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이번에 기탁된 김치는 읍면동을 통해 관내 취약 저소득층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최상필 총괄단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되도록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박경하 사회복지국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김치를 기탁해주신 함께라서좋아요봉사단과 국빈대반점에 감사드린다"며, "구미시민을 향한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우리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장호 구미시장은 지난 11월 30일 국빈대반점 앞에서 진행된 김장봉사 현장을 방문하여 봉사단과 함께 직접 사랑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