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2022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연수 및 평가대회 개최

구미인 2022. 12. 3. 09:56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12월 1일 14시 제이컨벤션웨딩에서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이재건) 주관으로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임원 및 읍면동위원장, 회원 및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연수 및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 앞서 건전생활 실천교육으로 유대연 강사의 '소통과 공감, 행복을 나누다' 주제로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한 마음가짐과 이해와 존중을 통해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어 본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및 유공단체에 시상과 화합의 한마당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및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단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재건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장은 "한해동안 바르게살기운동에 앞장서 회원들이 참여를 많이 해준 덕분에 영호남 국민화합대회, 단계백일장 등 행사들을 무사히 치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소외된 이웃을 돕고 함께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장호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해 "한해 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준 회원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정신아래 밝고 건강한 사회,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위해서 앞장 서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