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법무보호공단 경북서부지소 '제2회 아름다운 동행 행복결혼식' 개최

구미인 2022. 11. 17. 10:12

[구미인터넷뉴스]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지소장 김영선)는 11월 15일 오후 2시 구미 라뷰웨딩컨벤션 라블리에홀에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법무보호대상자 부부 2쌍을 대상으로 '제2회 아름다운 동행 행복결혼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고필형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최운식 이사장, 허덕환 김천소년교도소장, 이재화 구미보호관찰소장, 윤재호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상훈 푸른날개장학재단이사장, 문흥모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김천·구미지역협의회 수석부회장, 김효진 경운대학교 사회안전대학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 법무보호위원 등 하객 1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주례는 금오공과대학교 토목공학과 이진덕 교수가 맡았고, 신랑측 혼주로는 취업지원위원회 이규화 회장과 운영보호위원회 김경미 회장, 신부측 혼주는 사회성향상위원회 이희영 회장과 금오복지위원회 황미자 부회장이 맡았다.

 

행복결혼식 신랑으로 참석한 법무보호대상자 김모씨는 "지난 10년간 나를 믿고 묵묵히 내 옆을 지켜준 아내에게 고맙고, 우리 부부에게 소중한 오늘을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보답하고자 지금보다 더 화목하게 살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해 제1회 아름다운 동행 행복결혼식에 이어 올해도 라뷰웨딩컨벤션(센터장 김동주)과 설렘웨딩(대표 함지현)에서 웨딩홀 및 예복 대여 등 결혼식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였고 경북서부지소 자원봉사자들의 후원으로 화장품, 이불, 정장, 상품권 등을 결혼지원대상자에게 축의금품으로 지원하였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