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산읍, 구미행복 나눔가게 재능기부... 특별한 추억 선물!

구미인 2022. 11. 9. 08:51

[구미인터넷뉴스]선산읍(읍장 김종명)에서는 11월 8일 10시, 구미행복 나눔가게의 재능기부로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 6세대에 가족사진 촬영 및 반려화분 만들기와 독거노인 10세대에 이불세탁을 진행했다.

 

N수학 과외교실(대표 노명균)의 사진촬영, 오드리 플라워(대표 이윤희)의 반려 화분 만들기, 24루나워시 셀프빨래방(대표 황보인자), 선산행복일터(대표이사 김이진) 이불세탁 후원을 통해 진행된 이번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이 평소 가족사진을 찍기 어려운 가정을 추천·선정하고 촬영 보조지원, 대기 가족 지원 및 이불 수거·세탁 지원 등 각각의 역할을 나눠 활동했다.

 

가족사진을 촬영한 한 가족은 "챙겨주시는 협의체 위원분들 덕분에 우리 부부가 오랜만에 소풍을 나온 기분으로 특별한 데이트를 즐긴 것 같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흥세 위원장은 "가족사진 촬영을 위해 한자리에 모여 배우자의 소중함을 한번 더 생각하고 이를 계기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즐겁게 촬영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진다"고 말했다.

 

선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촬영한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