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1회 구미시파크골프연맹회장배대회 개최

구미인 2022. 9. 27. 10:39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파크골프연맹(회장 이병우)은 지난 9월 24일 제1회 구미시파크골프연맹회장배대회를 연맹 주최로 구미시 선산파크골프장에서 동호인,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제1회 파크골프연맹회장배대회에는 김장호 구미시장과 안주찬 구미시회 의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등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구미시파크골프연맹은 지난해 파크골프 저변 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 동호인들간에 친목도모와 여가활동으로 건강한 복지사회를 만들어가는데 목적을 두고 창단했으나 코로나19 등으로 대회를 치루지 못하다가 올해 처음으로 구미시파크골프연맹회장배대회 겸 창단대회를 가지게 되었다.

구미시파크골프연맹 이병우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대회를 차질없이 준비한 연맹임원과 선산클럽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창단대회를 시작으로 연맹 산하 각 클럽이 혼연일체가 되어 단합하고 우의를 다져서 모범적인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또 "연맹회원수가 1,200여 명으로 앞으로 회원수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연맹에서는 시노인체육회 조례를 제정해 회원들의 권익과 복지증진 등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회에는 선수로 선발된 288명이 오전, 오후로 나누어 경기를 치렀으며, 청명한 가을 하늘에서 멋진 티삿의 함성과 홀컵을 지나는 아쉬움의 교차 속에서 서로를 격려하면서 축제의 장이 되었다. 대회에 이어 행운권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행운도 선물했다.

 

한편, 구미시파크골프연맹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구미시 파크골프 활성화와 건강한 사회를 만들가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