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 추석맞이 구미시장 등 간부공무원 사회복지시설 위문·격려!

구미인 2022. 9. 8. 11:58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8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 60개소에 국거리용 고기, 쌀, 김 등 2천2백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금오종합사회복지관(관장 법등) 경로식당 배식봉사 및 ㈜대가야(대표 조중래) 후원품 전달식을 통하여 따뜻함과 인정이 넘쳐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구미시에서는 시장 등 간부공무원이 매년 명절을 맞아 관내 장애인복지시설과 노인요양시설, 아동ㆍ청소년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입소자의 시설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살피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9월 7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2022년 제1호 나눔 릴레이 주자로 경로식당 배식봉사를 하고 ㈜대가야 후원품(차량 1대, 닭 2천마리/ 2,596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대가야 조중래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구미7호)이자 식품나눔사업 운영위원장으로서 나눔 실천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이번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연휴로 명절에 특히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이 더욱 따뜻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구미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배용수 부시장과 간부공무원들도 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거주인들의 손발이 되어 주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