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에 송용자 의원 선출

구미인 2020. 9. 18. 17:52

사진 왼쪽부터 김현권 구미을지역위원장, 송용자 원내대표, 이지연 원내 수석부대표, 김봉재 구미갑지역위원장

 

 

[구미인터넷뉴스]더불어민주당 갑을 지역위원회에서는 18일 지방의회-도당-중앙당 소통체계를 위해 개정된 당규에 의거 구미시의회 원내대표에 송용자 의원을 선출했다.

 

또한 원내대표 추천에 의거 의원총회 인준을 받은 이지연 의원이 원내 수석부대표로 선출됐다.

 

더불어민주당은 개정된 당규에 의해 월 1회 개최되는 의원총회에는 도당위원장, 지역위원장이 참석하여 의회 내 일상적인 원내활동 대책을 심의 의결하고 주요 당무 및 원내 운영과 관련한 주요 사항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에 구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로 선출된 송용자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로 당선됐으며 현재 구미시의회 제8대 후반기 기획행정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또 원내 수석부대표로 선출된 이지연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해평,산동,장천,양포동에 지역구를 두고 있으며, 구미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한편, 구미시의회 의원은 현재, 국민의힘 13명, 더불어민주당 6명, 열린민주당 1명, 무소속 2명으로 총 22명이 원내 활동을 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더불어민주당 # 갑을지역위원회 # 구미시의회 # 원내대표송용자의원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