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G전자노동조합 구미지부-무수1리 마을 '농촌사랑 1사 1촌 자매결연' 협약

구미인 2022. 8. 27. 11:41

[구미인터넷뉴스]무을면(면장 한승우)에서는 8월 24일 무수1리 경로당에서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 유정종 지부장, 도·시의원, 무수1리(이장 김진수, 노인회장 정정길) 마을주민 등 20여명이 참석해 LG전자 노동조합 & 무수1리 마을 '농촌사랑 1사 1촌 자매결연' 협약식을 개최했다.

 

또한 협약식을 개최하면서 마을 경로당에 냉장고와 에어컨, 선풍기(4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유정종 LG전자 노동조합 지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마을주민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큰 보람을 느꼈고, 노동조합 차원에서 지역사회 농촌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한승우 무을면장은 "최근 경로당에 냉장고 고장으로 음식 보관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선뜻 어르신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데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과 주위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많은 도움을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LG전자 노동조합은 농어촌 마을과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고 전자제품 기증, 농번기 자원봉사 등을 실시하여 노조의 사회적 책임(USR, Union Social Responsibility)을 실천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