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 느티나무봉사단,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소분 포장 봉사!

구미인 2022. 4. 12. 07:21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 느티나무봉사단(회장 김창숙)에서는 지난 4월 5일, 11일 양 일간 구미교육청의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미시지구협의회(회장 김기철)와 함께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소분 포장 작업 봉사와 대한적십자사 봉사자들을 위한 간식(샌드위치&음료 60set)를 지원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최근 코로나19 확진 학생 급증에 따라 구미교육청에서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배부할 자가진단키트 소분 포장 작업에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미시지구협의회와 함께 봉사에 나섰고, 연일 소분 포장 작업 봉사로 고생하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봉사자들을 격려코자 간식을 지원했다.

 

김창숙 느티나무봉사단 회장은 "지역 구석구석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때마다 누구보다도 먼저 앞장서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미시지구협의회 봉사자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하며, "짧은 시간 봉사활동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일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느타나무봉사단은 구미시청 5급 이상 고위직 공무원 배우자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월 정기적으로 노인종합복지회관 배식봉사와 코로나19대응 격무부서 격려품 전달 및 농촌 일손돕기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