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엉클권 사랑나눔봉사단, 구미시 관내 어르신들께 삼계탕 나눔 봉사

구미인 2022. 2. 8. 07:04

[구미인터넷뉴스]형곡1동(동장 최성국)에서는 지난 5일 엉클권 사랑나눔 봉사단(단장 권규태)주관으로 봉사자 30여명이 참여하여 관내 요양원 2개소에 삼계탕 100인분과 빵, 음료수를 전달했다.

 

매년 식당에 어르신을 모시고 식사대접을 하는 효잔치를 개최했으나 코로나19 영향으로 식당으로 모시지 못하여 정성들여 만든 음식을 봉사자들이 권역별로 100여명의 어르신께 전달했다. 금년에는 연말까지 구미시 요양소 23개소에 지원 할 예정이다.

 

권규태 단장은 "정성껏 준비한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어르신들이 드시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으면 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엉클권 사랑나눔봉사단은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성국 형곡1동장은 "매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한 음식을 마련해 주신 봉사 단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해에는 모두 건강한 한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엉클권 사랑나눔봉사단은 400여명 회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매월 권역별 독거노인 100여명에게 음식전달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가출청소년 돌봄 행사, 연탄나눔 봉사 활동 등을 펼치고 있으며, 2013년 결성되어 현재까지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