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파크골프장 무료강습, 초보 동호인 열기로 후끈!

구미인 2022. 1. 23. 08:09

[구미인터넷뉴스]파크골프 구미클럽(회장 이병우)에서는 금년 1월 18일부터 파크골프 동호인에 대한 무료 강습으로 배움의 열정이 한겨울의 추위를 녹이고 있다.


파크골프 무료 강습은 1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구미시 생활체육회에서 전문적인 강사를 파견하여 주 2회(화.목 10시-11시30분) 초보자를 우선 접수하여 구미구장, 도개구장, 양포구장 3개소에 순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구미시에서 조성한 파크골프장은 가족단위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동호인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구미시 파크골프장은 구미파크골프장 외 5개 지역(고아, 도개, 선산, 양포,해평)에 조성되어 있다.

 

파크골프는 사계절 야외 운동으로 동호인들이 전국적으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구미는 낙동강을 중심으로 최고의 파크골프장이 조성되어 있어 타 지역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구미파크골프장 주변에는 시민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지산체육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주말과 휴일에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가족들과 함께 라운딩을 하고 낙동강과 공원의 사계절을 만끽 할 수 있도록 해 생활체육시설과 최고의 관광 명소로도 자리잡고 있다.

 

구미파크골프 클럽에서는 시민들이 코로나19로 인한 답답한 마음을 훌훌 털어버리고 생활체육으로 자리잡고 있는 파크골프을 시작할 수 있도록 초보 동호인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파크골프 교육은 010-8257-1897로 문의 접수하면 된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