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효성티앤씨(주).효성화학(주) 구미공장, 김장김치로 전하는 따뜻한 이웃사랑!

구미인 2021. 12. 1. 08:34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11월 29일 효성티앤씨(주)와 효성화학(주) 구미공장(총괄공장장 김철수)에서 사회복지시설 거주자와 취약가구를 위해 2,000만원상당의 김장김치 2,000포기를 전달했다.

 

2010년부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매년 100여명의 직원들이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왔으며, 코로나19 여파로 작년부터는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액과 회사지원금으로 김치를 구입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철수 총괄공장장은 "지역의 이웃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최동문 사회복지국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효성티앤씨(주), 효성화학(주) 구미공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김치를 드실 여러분들에게 효성의 정성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효성티앤씨(주).효성화학(주) 구미공장은 김장김치 나눔뿐만 아니라 관내 중학교 장학금ㆍ버스지원과 어린이재단 후원, 자연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