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 특별할인 판매 실시!

구미인 2021. 11. 25. 07:29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오는 12월 1일부터 27일까지 구미사랑 상품권(카드형) 10%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할인판매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에 발맞춰 지역 소상공인의 회복지원과 민간소비 활력회복을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판매규모는 총 130억원이다.

 

12월 1일부터 27일까지(소진시 조기종료) KT '착한페이'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한도는 1인 월 40만원 이내다.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지역민을 위해 농협에서는 농협 구미사랑카드에 한 해 오프라인 충전도 지원한다.

 

최초 구매자일 경우에는 KT '착한페이' 앱 회원가입, 충전계좌 등록, 카드발급 후 이용할 수 있다.

 

카드는 14,000여 개소의 구미사랑가맹점 중 신용카드 단말기가 설치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가맹점은 구미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경제·농축산>구미사랑상품권)와 구미사랑상품권 어플(안드로이드, iOS 다운 가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이번 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특별할인판매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시민의 일상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