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출신 경북도의원, 추석 명절 앞두고 위문품 전달 등 이웃사랑 실천

구미인 2021. 9. 15. 22:58

[구미인터넷뉴스]구미출신 경상북도의회 의원들이 9월 14일(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구미 소재 효구미실버힐과 구미아성요양병원, 구미 도개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시설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정세현․윤창욱․김상조 도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어려워진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계층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시설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설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더 큰 외로움을 느끼실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길 바라며 도의회에서도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소외층에게 따듯하고 온정이 넘치는 지원이 확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정근수 도의원은 구미 도개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도개면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격려의 마음을 담은 위문품을 전달하고 주민복지사업 일선에서 뛰고 있는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근수 도의원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전 국민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특히 소외된 취약계층의 안전문제가 더욱 우려된다."고 하면서 "사회취약계층에 각별한 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득환 도의원도 지난 9일 대구가톨릭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득환 도의원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에 솔선수범하는 시설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경북도의원 # 정세현도의원 # 윤창욱도의원 # 김상조도의원 # 김득환도의원 # 정근수도의원 # 추석명절 # 위문품전달 # 이웃사랑실천 #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