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G디스플레이, 구미시 선별진료소에 폭염 대응물품 후원!

구미인 2021. 8. 5. 07:01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8월 4일 LG디스플레이로부터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냉동고, 그늘막, 음료 등 2,000만원 상당의 폭염 대응물품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른 선별진료소 검사 폭증(일 평균 600명~1,000명)과 지속되는 폭염으로 지쳐가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검사를 위해 방문하는 구미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긴급히 진행되었다.

 

지원된 물품은 구미·선산보건소 선별진료소 2개소에 이동식 에어컨 4대, 대형 선풍기 7대, 냉동고 2대, 차광막 500㎡(150평 상당)이며 의료진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8월 한달 동안 이온음료와 생수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코로나19 대유행이 시작됐던 지난해 3월 동락원 기숙사를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하였고, 이후에도 코로나19 대응물품 지원 등 지역 내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시 코로나 극복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적극적인 코로나 대응 및 관리를 통해 4차 대유행에 따른 지역 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LG디스플레이 # 구미시선별진료소 # 폭염대응물품후원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