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 2021년 상반기 친절공무원 선발 시상

구미인 2021. 7. 30. 07:24

△좌측부터 손남영, 서민지, 장혜지 주무관(사진=구미시 제공)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친절행정 서비스 실천으로 고객감동을 준 '2021년 상반기 친절공무원' 3명을 선발하여 7월 29일 오전 9:30분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시상을 했다.

 

친절공무원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부서장 추천을 받아 추천내용 및 담당 업무 연관성, 칭찬사례의 수범성, 친절교육 참여, 민원격무부서 근무 등 4개 항목에 따라 최종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직원은 △친절한 민원응대로 민원인들로부터 칭송을 받은 식품위생과 장혜지(식품위생9급) 주무관 △6.25 전사자 유가족 찾기에 솔선수범한 민원봉사과 서민지 (행정7급) 주무관 △어려운 가정 위기가구 극복에 적극적으로 대처한 아동보육과 손남영(사회복지7급) 주무관이 선발됐다.

 

장세용 시장은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항상 밝은 미소와 함께 친절행정을 펼쳐 준 직원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친절 행정서비스 실천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며 격려했다.

 

친절공무원으로 선발된 직원에게는 표창과 함께 구미사랑 상품권 (10만원), 지역농산물 (일품쌀 4kg), 선진지 견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구미시는 각 분야에서 친절하게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하고 바람직한 공직자상을 확립한 공무원을 2020년부터 상‧하반기 각 3명씩 선발하여 시상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3명을 선발 시상할 계획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시 # 2021년상반기 # 친절공무원선발시상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