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구미지사, 신임 고미숙 지사장 부임

구미인 2021. 7. 1. 09:11

고미숙 지사장

[구미인터넷뉴스]국민건강보험공단 구미지사 신임 고미숙 지사장(54세)이 7월 1일자 국민건강보험 본부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부임했다.

 

고미숙 지사장은 "국가산업단지를 기반으로 젊고 역동적인 도시 구미에 근무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올해로 건강보험 도입 44주년을 맞은 건강보험과 13주년을 맞은 장기요양보험은 국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지켜주는 필수적인 사회안전망으로 자리 잡았으며, 양대 제도의 관리 운영 책임을 맡고 있는 우리공단은 명실상부한 사회보장의 중추기관으로서 국민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평생건강과 국민행복을 실현하는 새로운 건강보장의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했다.

 

이어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우리사회의 의료안전망으로써 세계가 부러워하는 K-건강보험으로 도약함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공적의료보험제도의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고객편의 중심의 업무 개선으로 진정한 건강보장 서비스 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고 지사장은 전남 구례 출신으로 1987년 공단에 입사한 뒤 호남제주지역본부 건강관리부장, 영광함평지사장 등을 지냈으며 특유의 친화력과 다양한 경험이 바탕이 된 탁월한 업무수행으로 직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얻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국민건강보험공단구미지사 # 고미숙지사장부임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