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 송정동.형곡2동.인동동 소식

구미인 2025. 1. 22. 08:50

◆송정동 소식 : 예수재림교 구미교회, 설맞이 두유 120박스 기탁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구미교회는 지난 15일 송정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두유 12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설 명절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과 1인 가구를 위한 후원으로 진행됐다.

 

강하식 목사는 "정성이 담긴 두유가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위로와 온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양재호 송정동장은 "구미교회와 신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자원을 발굴해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형곡2동 소식 : 형곡나눔회, 취약계층 위한 라면 20박스 기탁

 

형곡나눔회는 지난 20일 형곡2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라면 20박스를 기탁했다.

 

김용섭 회장은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명천 형곡2동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형곡나눔회에 감사드리며, 복지위기가구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동동 소식 : 구미문화원 인동동분원 정기총회 및 분원장 이·취임식 개최

 

구미시 인동동은 지난 20일 인동동종합마을회관 강당에서 구미문화원 인동동분원 정기총회 및 제9대·10대 분원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단체장 및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활동현황 및 감사보고, 표창 수여, 이·취임사, 분원 발전을 위한 토의가 진행됐다.

 

신동규 신임 분원장은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으로 지역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이경호 인동동장은 "권정옥 전임 분원장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신임 분원장과 회원들에게 지역 문화발전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