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시 금오산 대주차장에서 청소년 희망나눔의 날 개최...청소년들의 ROCK & DANCE 공연!

구미인 2023. 8. 24. 09:04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는 26일 오후 1시부터 금오산 대주차장에서 문화예술공동체 숨협동조합 주관으로 2023년 제6회 시민과 함께하는 청소년 희망나눔의 날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관내 12개 고교 200여 명의 학생 회원들로 구성된 순수 학생 자치단체인 구미고교밴드연합 및 구미고교댄스연합이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펼친다.

 

지난 14년간 이어져왔던 구미고교밴드연합 락페스티벌은 2018년부터 시 보조사업으로 선정돼 '청소년 희망나눔의 날'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걸음을 시작했으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활동과 교제가 이루어지는 장으로 성장했다.

 

참가팀은 △선주고(밴드, 댄스) △구미여고(밴드, 댄스) △형곡고(밴드) △금오여고(밴드, 댄스) △사곡고(밴드, 댄스) △구미고(밴드, 댄스) △금오공고(밴드) △형곡고(댄스) △금오고(밴드) △경구고(밴드) △상모고(댄스) △인동고(밴드)이며, 밴드 HONZ의 축하 공연과 함께 자유투 게임, 에어 양궁, 공예 체험 등의 무료 체험부스를 제공한다.

 

공연 일정 및 행사에 대한 문의는 문화예술공동체 숨협동조합(☎010-5577-5830)으로 하면 된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