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주원남동,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 18지역 '경로당 단열공사 및 후원물품' 전달!

구미인 2023. 3. 27. 09:27

 

[구미인터넷뉴스]선주원남동(동장 박향목)에서는 지난 3월 24일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 구미시 18지역 회원들이 관내 경로당에 외부 단열재를 보강하고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국제로타리클럽3630지구 18지역 관계자 홍시현 총재지역 대표와 구미로타리클럽 임경식 회장, 동구미 로타리클럽 김주영 회장, 강동 로타리클럽 장현규 회장, 장미 로타리클럽 김정애 회장, 강서 로타리클럽 이성구 회장, 숭선 로타리클럽 최영환 회장, 채움 로타리클럽 장영미 회장이 함께했다.

 

이날 국제로타리3630지구 18지역 로타리클럽은 관내 미등록 경로당의 고충을 전해 듣고 미등록경로당 1곳에 외부 단열재를 보강해 주어 동절기 한파를 견딜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고 고장난 TV를 교체해 주어 어르신들의 여가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이 외 1곳에서는 화재의 위험과 사용 불편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등록 경로당 회원들에게 전기레인지를 교체했다.

 

국제로타리3630지구 18지역 홍시현 대표는 "경로당 후원에 진심으로 응원해 주신 18지역 8개 클럽 회장님들 덕분에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회장님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향목 선주원남동장은 마을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30지구 18지역은 구미, 동구미, 구미장미, 구미강동, 구미강서, 구미숭선, 구미채움, 구미해송로타리클럽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별 든든한 주춧돌로써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