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주원남동, 계묘년 새해 복(福)떡 나눔행사 개최

구미인 2023. 1. 12. 09:26

 

[구미인터넷뉴스]선주원남동(동장 박향목)은 1월 11일 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창수) 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복(福)떡 나눔행사와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먼저, 2022년 성과공유회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내용을 담은 영상 시청과 함께 잘된 점과 보완해야 할 부분 등 사업성과를 공유하며 그간의 노력들을 격려하고 새해의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새해 복(福)떡 나눔행사는 선주원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매년 추진하고 있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으로서 석양지기 대상자를 비롯한 관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와 새해의 큰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가래떡을 직접 썰어 포장하여 대상가구에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변함없는 열정으로 새해 첫 일정을 시작하였다. 또한 올해는 행복나눔가게에 전달할 복떡도 함께 준비하여 묵묵히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준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박향목 동장은 "계묘년 한해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가게 등 주변의 이웃들이 이웃을 돌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선주원남동도 여러분들의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